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칼럼
세계적 예언가들과 홍혜선씨 예언의 차이점

얼마 전 소위 ‘전도사’라고 하는 홍모씨가 ‘12월 전쟁설’을 주장한 바 있다. 12월(홍씨는 12월 14일 새벽 4시 30분이라고 구체적인 날짜와 시간까지 못박았다)에 남북간 전면전이 일어나고, 종로와 일산이 집중적인 타격을 받을 것이라고 했었다. 실제 그 ‘예언’을 믿고 해외로 피난 간 사람들도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12월이 지난 지금 한반도에 전쟁은 일어나지 않았다. 잘못된 ‘예언’이었던 셈이다.

반면 한반도가 전쟁의 땅이 아닌 남북 통일을 통해 전세계에 축복이 되는 평화의 땅이 될 거라고 예언한 이들도 있었다. 교계에서는 나름 명성을 얻고 있는 세계적인 예언자들이 그들이다. 그들의 예언은 하나같이 남북간 통일과 회복, 이를 통한 세계적인 축복이다. 홍씨의 ‘예언’이 저주라면 이들의 예언은 축복인 셈이다. 물론 ‘고비를 무사히 넘겨야’ 하고, ‘영적 파수꾼들이 역할을 중도 포기하지’ 않아야 한다는 전제가 붙어 있긴 하다.

이 예언들은 인터넷 카페와 언론 인터뷰 등을 통해서 밝힌 내용들을 합친 것이다. 따라서 예언을 한 날짜는 수년 전에서 십수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기도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남북간 회복과 통일에 있어서 소망을 준다는 점에서 그대로 게재한다. 지난 12월 23일 계간 <통일코리아>가 주최한 긴급좌담회 ‘12월 전쟁설과 땅굴설, 어떻게 볼 것인가?’ 전문은 1월 중 발간되는 계간 <통일코리아> 2015 vol.1호에 게재될 예정이다.

   
▲ 샨볼츠, 베니힌, 하이디 베이커, 신디 제이콥스, 캐서린 브라운, 릭 조이너, 체안, 로렌 커닝햄(왼쪽 맨위부터 차례대로)


샨볼츠(미국인 예언가)
올해 여름에 천사가 나를 찾아왔다. 그 천사가 50년 동안 북한에서 일어난 일들을 얘기해 주며 북한에 많은 역사가 일어날 것이라고 했다. 이제 우리 세대에 휴전선이 사라질 것이다. 현재 남한 사람들은 통일 후 북한 사람들이 남으로 내려와 경제가 악화될 것을 두려워한다는 것을 얘기했으며 하나님이 경제의 영을 남한에 주실 계획이라 하셨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남한에 세 가지 영역에서 신기술을 주시고 많은 나라에서 이것으로 인해 한국을 경제 파트너로 삼기 원하는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고비를 넘길 때 가능하다.

베니힌(유대계 미국인 목사, 예언 사역자)
한반도 위에 하나님의 천사들이 금대접에서 금빛 액체를 쏟아 붓는 환상을 보았다. 하나님이 한국을 쓰실 것이다. 곧 북한이 해방될 것이며 자유가 올 것이다. 또한 통일 후 한국은 전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영적·경제적 강국이 될 것이다.

하이디 베이커(영국의 신학박사, 여성 예언사역자)
북한이 해방되고, 한국은 영적 강국이 된다. 하지만 앞으로 다가올 고비를 넘겨야 한다.

신디 제이콥스(미국인 목사, 여성 예언사역자)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길 ‘내가 한국에 기름을 부어 줄 것이다. 내가 한국 사람을 쓸 것이다’라고 하셨다. 제가 기도할 때 하나님께서 비전을 보여주셨다. 하나님께서 한반도 위에 하나님의 숨결을 보이시고, 그 숨결이 강력한 바람이 되어서 중국까지 계속 날아가고, 곧 모든 아시아 대륙과 전세계는 그 바람이 뒤덮는 것을 보았다.

또 하나님께서 북한을 보여주셨다. 북한에 있는 악의 권세가 무너질 것이며 기적적인 회복의 역사를 북한에 허락하실 것이다. 그래서 누구든 북한에 가면 ‘어? 이게 어떻게 된 일이야? 믿을수 없다. 정말 굉장한 일이다’라고 말할 것이다. 하나님께서 북한을 흔드실 것이며 북한의 문이 열릴 것이다.

한국은 통일이 될 것이며, 엄청난 영적·물질적 부강함을 하나님께서 한국에 쏟아 부어주실 것이다. 한국을 열강 중에 뛰어난 나라로 세우실 것이다.

캐서린 브라운(미국인 여성 예언사역자)
하나님이 주신 환상을 통해, 나는 서울 위의 하늘이 열려지는 것을 보았다. 위를 바라보자 하나님의 보좌가 보였고 그 광경은 분명했으며 장엄했다. 하늘 높은 곳에서 두 천사가 서울 위 공중에 떠 있었는데, 한 천사는 나팔을 쥐고 있었고 다른 한 천사는 금빛 용액으로 가득찬 사발을 들고 있었다.

첫 번째 천사가 나팔을 불기 시작하자 두 번째 천사도 그 사발을 남한의 수도에 쏟아 붓고 있었다. 곧 그 물길이 전세계로 퍼져나가는 것을 보았다. 곧 하나님은 북한에 대한 환상을 보여 주셨다. 길게 연결된 철책이 보였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셨다. “내가 가련한 그들을 더 이상 그냥 두지 않을 것이다. 나는 그들을 지키는 아버지이기 때문이다. 나는 북한에 나의 이름을 입증할 것이고 나의 영광은 현재 감옥에서 괴로워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을 해방시킬 것이다. 그들은 감옥과 박해의 장소로부터 자유롭게 걸을 것이다.”

릭 조이너(미국인 목사, 예언 사역자)
한국은 장차 전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전략적 요충지 중 하나가 될 것이다. 북한에 놀라운 변화의 문들이 열리게 될 것이다. 두 개의 분단된 국가가 재연합하는 역사가 일어나게 될 것이고, 그때 한국은 영적인 면에서나 경제적인 면에서 지구상의 국가들 중 가장 강력한 국가들 중 하나가 될 것이다. 이것은 또한 동북아시아의 경제가 세계에서 두 번째로 강력한 지역이 되는데 도움을 주게 될 것이며 경제적으로도 일본과 독일을 뛰어넘게 될 것이다. 또한 앞으로 올 혼돈의 때에 국가들을 안정시키는 역할을 할 것이다.

남북한 두 나라는 역사적으로 열강의 억압을 겪었다. 그러나 그 과정 속에서도 두 나라는 권위에 대해 놀랄 만한 경의를 표해 왔고 이로 인해 앞으로 다가올 무법이 성행할 시기에 빛의 역할을 할 것이다. 만약 영적 파수꾼들이 그때가 이르기 전에 지쳐 버리거나, 그들의 경계 태세를 소홀히 한다면 큰 위험이 도래할 것이다.

체안(중국인 목사, 예언 사역자)
하나님께서 장차 한국에 기름을 부으실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내가 한국을 대추수 때 지도자로 세웠다’고 하셨다.

로렌 커닝햄(국제예수전도단 YWAM 설립자)
한국교회는 남북통일과 중국 선교, 세계 복음화의 중추적 역할을 감당해야 하는 소명을 갖고 있다. 하나님께서는 수 년 내에 남북한의 통일이라는 선물을 한민족에게 주시려 하고 있다. 그러나 문제는 지금 하나님께서 어마어마한 변화를 주고 계시는데 한국 교회는 전혀 준비를 하지 않고 있다는 것이다.

*예언들은 주로 인터넷 카페(cafe.daum.net/parkgunhye)에 2013년 3월 15일자로 게재된 것이고, 로렌 커닝햄 예언은 2010년 7월 11일 <인터넷 국민일보 미션라이프>에 게재했던 것임을 밝힙니다.

김성원 기자  ukoreanews@gmail.com

<저작권자 © 유코리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6
전체보기
  • 정의용사 2017-12-05 23:59:09

    지나치다 예언에관한 분야에 관심이 있어 제 생각을 남기고 갑니다
    이 예언가들이 하나같이 한국을 중점으로 예언을 한것은 이유가 있는것입니다. 이 세상에는 아무 이유 없이 일어나는 일들은 단 한가지도 없습니다. 다 이유가 있는거죠 ,문제는 왜 왜 하필 한국일까?
    이스라엘 민족도 아닌 동방의 작은 나라 한국... 이 세상을 구원할 메시아나, 미래의 미륵불
    ,정도령 , 등등 들어 보셨죠? 다 들 종교집단에서 말하는 구원자 명단입니다. 다들 모르고 있죠   삭제

    • 정의용사 2017-12-05 23:58:42

      왜냐 상식에 갇혀 있기때문입니다. 이세상은 어렵게시리 진화해서 상식에 갇혀있거든요
      그러니 모를수 밖에 이걸 깰수있는 그무언가가 안나오거든요 님도 궁금하시죠?
      (혹시 우리들에게 숙제로 남긴건 아닌가요?) 님 우리나라의 민족성 이념 아시죠? 홍익인간 ...
      인간 세상을 널리 이롭게 하라는 이념ㅇ의뜻 이게 바로 예언가들이 말하는 해답인거 같습니다.   삭제

      • 정의용사 2017-12-05 23:57:28

        고비라고 예언 한건 지금 이 시기이고요 이걸 지혜롭게 헤쳐 나가라면 방법이 있어야죠 방법은 상식을
        깰수 그무언가 입니다.그어떤 물질로는 절대 깰수 없습니다.(돈,경제,기술 no )
        왜 그러냐 더이상 쓰면 간섭이 되니 님이 한번 인터넷 상에서 찾아보세요
        님이 이답을 이해하는순간 님도 한단계 업그레이드가 되 있을것입니다. 더이상 말하면 저는 벌받을것
        같아 그만 쓰겠습니다 ( 참고로 님이 아는데 지껄였다면 너그럽게 이해해주세요^^ )   삭제

        • 박혜연 2017-04-09 21:52:33

          ㅋㅋㅋㅋ 나도 자칭 예언가로소다~!!!! 특히 남북관계와 남북교류가 영원히 지속될려면 우선 북한의 3대 지도자인 김정은이가 만40세안에 급사해야한다~!!!! 왜냐하면 김정은을 대신할 북한지도자가 다 죽었잖냐? ㅡㅡ;;;;;;;   삭제

          • 게스트 2016-06-05 22:18:06

            헛소리 하는 사람 참 많다.   삭제

            • ㅅㅅㄳㄱ 2015-04-28 04:45:53

              2000년초에 나왔던 예언들이고   삭제

              Back to Top